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제주여행정보블로그)✔ - 제주 월드제트보트+우도왕복여객선 (후불제할인쿠폰제공)
제주 월드제트보트+우도왕복여객선 (후불제할인쿠폰제공) 제주도여행2019-08-07 14:17:21
제주 월드제트보트+우도왕복여객선 (후불제할인쿠폰제공)은 선불쿠폰을 사이트에서 바로구매 하시고, 다운받은 선불쿠폰 바코드를 월드제트보트 매표소에 제시하면 월드제트보트 입장권과 우도왕복여객선 승선권으로 제공해줍니다.

* 제주도 관광지 1+1 패키지 세트 상품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선불할인쿠폰을 선불구매하셔서 활용하셔야 하구요, 당일에 모든 관광상품을 전부 이용하셔야 합니다.


※ 제주도 월드제트보트+우도왕복여객선 선불쿠폰 바로구매하기 → [ 이곳클릭 ]


* 위 이곳클릭 후, 관광지 검색창에 "우도" 검색하시면 관련 관광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고 바로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제주 월드제트보트+우도왕복여객선 관광지 안내 *

우도와 성산일출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제주 '우도월드제트보트+우도왕복여객선(도항선)' 

우도월드제트보트+우도왕복여객선 "선불쿠폰전용" 관광지 패키지 상품 입니다.


제주도 1+1 패키지상품들은,
후불쿠폰 적용이 안되고, 선불쿠폰(바로구매)만 적용됩니다. (후불제쿠폰은 이용불가 상품입니다)


우도 섬 여행을 하실 분들은,
8월 1일 부터 자가용(렌트카)을 우도 입도 하실 때 가지고 갈 수 없으니~ 이점 참고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개인신분증 반드시 지참하시구요~ 월드제트보트 관광지에 사전에 전화로 문의하셔서 

운항가능 여부 확인하세요. ( 보트인원이 충족 안될시에는 운항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 이용안내 *

- 해당 상품은 후불제 이용이 불가합니다. (선불할인쿠폰 '바로구매' 하세요. )

- 월드제트보트+우도왕복여객선 상품의 경우 구매당일 이용 가능합니다.

- 운항시간 : 09:00 ~ 17:00(일출 및 일몰시간에 따라 변동)

- 6세 이상, 키 120cm 이상 탑승 가능(노약자, 임산부는 탑승 불가)

- 키 120cm 미만은 보호자 동승해도 이용 불가

- 최소인원이 모객되지 않았을 시 제트보트 미운영하므로 사전 문의 바랍니다.

- 탑승 조건에 충족하더라도 현장 안전요원 판단 하에 탑승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제주 패키지관광 상품 등을 클릭하시면 공지사항(안내사항) 있으니, 반드시 읽어보시고 선불할인쿠폰 "바로구매" 하셔서 이용하세요. 



※ 제주 가족자유여행 준비는, 항공 숙박 렌트카 등 실시간 가격비교 후 바로예약 → [ 이곳클릭 ]



* 제주도 여행의 모든 것! 제주하르방투어 ( www.trendworld.kr ) 입니다.

제주도in 여행 할인쿠폰 무료다운 사이트 (coupon.jejudoin.co.kr )   
2019 우체국 계리직 원서접수 사이트 바로가기   
Copyright ⓒ 제주도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