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제주여행정보블로그)✔ - 제주도 여름 가볼만한곳 '제주바다체험장' 입장료할인권 『제주하르방투어』
제주도 여름 가볼만한곳 '제주바다체험장' 입장료할인권 『제주하르방투어』 제주도여행2019-07-12 14:52:44
7월 8월 여름철 여름휴가를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에서 보내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주바다체험장' 관광지 입니다. 제주바다체험장은 아이들을 위한 바다체험을 할 수 있는 인기 관광지 이구요, 제주하르방투어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제주모바일후불할인쿠폰' 무료다운 받아서 매표소에 제시하면 입장료 할인결제 입장합니다.


※ 제주후불제모바일쿠폰 무료다운 받으러가기 → [ 이곳클릭 ]



제주도 후불할인 모바일쿠폰은, 제주도 여행객들의 필수 아이템 입니다.
제주도 관광지 입장할 때 무료다운 받은 쿠폰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입장료 할인받고 입장합니다.

제주도 여행하시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제주할인쿠폰을 무료로 챙겨서 여행을 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할인쿠폰 무료로 챙겨서 입장할 때 입장료 할인받으세요.





※ 제주도 바다체험장 관광지 안내 ※

다양한 해산물을 직접 잡을 수 있는 곳, '제주바다체험장'


* 제주바다체험장 안내 *

. 제주바다체험장은 실내에 위치해 있어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든 짜릿한 손맛과 다양한 해산물을 직접 잡고 만질 수 있으며, 

. 자신이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즉석에서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 체험프로그램 *

. 모든 과정은 셀프이며, 드실 것을 정하여 먼저 잡아서 주시고 체험을 하시는 것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낚시체험 : 남녀노소 누구나 낚시 체험이 가능합니다.

. 맨손잡기체험 : 고기의 종류에 따라 손으로 잡을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조개는 맨손으로 잡으셔도 됩니다.

. 보트체험 : 보트를 타고 낚시대에 상어먹이 생선을 매달아서 주면 뽀로로 만화처럼 상어가 배를 끌어주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아이들에게는 교육의 장, 어른들에게는 직접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식도락 체험을 해보세요!


* 이용안내 *

- 운영시간 : 10시~18시(16:30 입장마감) 

 : 연중무휴/ 동절기,하절기 구분없음

- 설, 추석은 하루씩 쉽니다.

- 체험장에 동반입장할 인원은 체험유무에 상관없이 바다체험장 입장티켓을 구매해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36개월 이상 소인 적용


* 제주도 여행준비는, 제주여행의 모든것이 다~있는 '제주하르방투어 ( www.trendworld.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알차게 준비하시고 신나게 제주여행 하세요.



제주도in 할인쿠폰 사이트 단독판매 제주관광지 상품안내   
제주 탐라승마장 입장료할인권 『제주하르방투어』   
Copyright ⓒ 제주도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