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제주여행정보블로그)✔ - 제주 에코랜드 입장료할인권 『제주하르방투어』
제주 에코랜드 입장료할인권 『제주하르방투어』 제주도여행2019-07-11 17:57:45
제주도 유일의 기차를 타고 테마공원을 관람하는 '제주에코랜드' 테마파크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필수 관광코스인 제주에코랜드 입장료 할인되는 후불제 모바일 할인쿠폰 무료다운 받아서 입장할 때 매표소에 제시하면 자동할인결제 입장합니다.

에코랜드는, 골프장,호텔,테마공원 등 제주도 대표 관광지로 우뚝섰습니다.
성산일출봉은 공영관광지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입니다. 대비, 에코랜드는 일반 유료입장 관광지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이죠. 

제주도를 자주여행하는 관광객이라면 에코랜드는 최소한 2번 이상은 입장하여 관람하고 힐링하고 체험하고 즐기는 관광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가족여행 커플여행 친구여행 동호회여행 단체여행 등을 하신다면 에코랜드는 필수 관광코스 이므로 꼭! 관람하시기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제주 관광지 입장료 후불제 모바일 할인쿠폰 무료다운받기 → [ 이곳클릭 ]





**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관광지 안내 **

제주 신비의 숲 곶자왈, 기차타고 테마공원 관람,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의 숲 곶자왈 

곶은 제주 방언으로 '숲'이며, 자왈은 '돌로 된 가시덤불'을 말합니다.

북방한계 식물과 남방한계 식물이 공존하는 에코랜드는, 신비의 숲을 볼드윈 기관차로 탐방하는 곶자왈 생태 탐방 테마파크 입니다.

총 면적 30만평의 한라산 원시림을 친환경 증기기관처를 타고 탐방할 수 있는 에코랜드에는, 약 500 종류의 식물이 자라고 있으며, 이 중에는 국내 분포가 불연속적이고 매우 제한된 식물들이 생육하고 있습니다.


* 이용안내 *

- 구매 40분 이후 입장 가능 ( 모바일할인쿠폰 무료발급 받은 후, 40분이 지나야 할인적용 해줌 ) ( 그렇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 출발전에 모바일할인쿠폰 무료로 챙겨두시면 좋습니다. )

- 운영시간 

  하절기 : 08:30~18:00 (입장마감 17:30)

  동절기 : 08:40~17:00 (입장마감 16:30)

- 기차운행 간격 : 7~12분

- 마지막 기차시간(하절기) : 18:00

- 36개월 이상 소아 요금 적용

- 연중 꽃 피는 시기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간이역 *

. 메인역

. 에코브리지역

. 레이크사이드역

. 피크닉가든역

. 라벤더,그린티&로즈가든역



* 노천족욕 무료이용(4계절), 수건 챙겨가시면 더욱 좋습니다.(수건구입가능)

* 그리고, 에코체험공방이 있습니다. 



※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여러분들은 제주여행사이트 '제주하르방투어 ( www.trendworld.kr )' 홈페이지를 접속방문하셔서 항공권,숙박,렌트카,할인쿠폰,관광지도,여행코스정보 등 제주도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확인하시고 가격비교 예약하셔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세요.


제주 신라호텔 여름휴가 패키지   
제주 협재해수욕장 실시간 CCTV 보러가기 『제주하르방투어』   
Copyright ⓒ 제주도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