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제주여행정보블로그)✔ - 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제주여행정보블로그)
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제주여행정보블로그) 제주도여행2019-07-10 12:16:46
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해드립니다.
대부분의 제주관광객들은 2박3일 일정으로 주말 여행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3박4일 4박5일 등의 여행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한달 제주에서 살아보면서 여행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제주도는 볼것도 많고, 할것도 많구요, 먹을것도 많습니다.
관광지 구경과 제주도 천혜의 자연경관, 그리고 다양한 레저체험관광 및 한라산 등산과 올레코스 탐방 맛집탐방 등등 1년 365일을 전부 투자하여 관광해도 다~볼 수 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시면 여행코스 일정을 세우기 쉽지 않을 수 있어요.
자주 여행하시는 분들이야~ 수월하게 안가본 곳들 위주로 여행코스 일정을 세우면 되지만, 어쩌다 가끔 제주여행 하시는 분들은 여행일정 세우기 쉽지 않아요.

그렇기에, 오늘은 제주여행정보 블로그에서 여러분들에게 쉽게 일정을 세워볼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제주도는 동서남북 사방 팔방에 관광지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크게는, 제주시와 서귀포시로 나뉘구요~ 작게는 제주시, 동부, 서부, 서귀포시 4개 방면으로 나뉩니다.

다르게 구분해보면, 공영관광지와 유료관광지, 무료입장관광지로 나뉩니다. 조금더 편하게 구분하면, 아이들이 가볼만한관광지와 어른들이가볼만한관광지로 구분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은 어떤 구분으로 나뉘는 것이 편할까요? 주로 숙소 부근의 관광지들부터 구경하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면서 많은 관광지를 볼 수 있는 방법이기는 하지만, 제주도 여행에서 숙소 주변의 관광지들을 구경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많이 없구요~ 숙소 주변에 위치한 관광지들이 또한 많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제주도 여행에서 관광을 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제주도를 한바퀴 또는 두바뀌를 돌아다니면서 관광지 관람 또는 제주도를 구경했다고들 하십니다.

저역시 늘~ 그렇게 관광을 하고 있으며~ 그러한 관광이 될 수 밖에 없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나눠서 여러분들께 관광코스 알려드리면 더 좋을 듯 합니다.


※ 제주도를 어쩌다 가끔 여행하시거나 처음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한 관광지 안내 ※

제주도를 처음 여행하시는 분들이나 또는 어쩌나 한번 여행하시는 분들은?
공영관광지 위주의 여행일정을 세우면 관람비용이 아주 저렴하게 들어가고 맛있는 음식을 드시는데 더 많은 여행비용을 투자할 수 있어요.

제주도 공영관광지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입장료가 어른기준 2,000원 수준의 관광지들을 말합니다. (2019년도 7월 1일 부터 제주 공영관광지 입장료 전부 5,000원으로 상향조정 했네요!)

공영관광지는, 성산일출봉, 천지연폭포, 주상절리대, 천제연폭포, 이중섭미술관, 정방폭포 등 제주도를 대표하는 TV에서 주로 볼 수 있는 관광지들을 말합니다.

제주도 처음 여행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공영관광지 위주의 여행을 하시면 가장 좋은 멋진 여행이 됩니다.

※ 제주도 공영관광지 리스트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안내 : 제주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공영관광지들은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적용대상 관광지가 아닙니다. (나라에서 운영하는 관광지는 기본적인 할인 이외에는 제주할인쿠폰으로 할인받을 수 없어요)


●●●●●●


다음은, 제주도 여행을 어느정도 다녀보신 분들에게 안내합니다.
제주도 어른들이 가볼만한 관광지와 아이들이 가볼만한 관광지로 구분하여 인기 베스트 관광지들 위주의 여행일정을 잡으면 아주 좋을 듯합니다.

※ 제주도 아이들이 가볼만한 관광지 보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어른들이 가볼만한 관광지 보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여행일정을 긴 시간동안 잡아두시고 제주도를 속속들이 구경하고 즐기고 체험하고 힐링하실분드은? 제주도 테마별 관광지 리스트를 확인하시면서 여행일정을 만드시면 좋습니다.

※ 제주도 여행지 테마별 관광지 리스트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여행을 하시면서 관광비용을 아주 많이 아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안내합니다.
제주도 무료입장 관광지들이 있으며, 생각보다 볼 만한 곳들이 있습니다.

※ 제주도 무료입장 관광지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항공 숙박 렌트카 등 제주여행상품 예약하셔서 알차고 알뜰하게 여행하시면 더 신나고 기분좋은 제주여행이 될 것입니다.

※ 제주도 자유여행 항공 숙박 렌트카 가격비교 바로예약 사이트 → [ 이곳클릭 ]


♠♠♠♠♠♠

제주도 공영관광지들을 제외한 유료입장관광지들의 입장료 할인받는 제주후불형모바일쿠폰 바코드라는 것이 있습니다. 제주여행을 몇번해보신 분들은 할인쿠폰 바코드를 잘 알고 매번 제주여행할 때마다 무료다운 받아서 활용하고 있어요. 그러나 처음접하신 분들도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만, 처음 접한다고 해서 이게 뭐꼬? 생각하실 필요없습니다. 누구나 제주여행하시는 분들은 필수적으로 제주후불모바일쿠폰 무료다운받아서 입장하는 관광지 매표소에 제시하고 할인결제 입장하고 있으며, 당연히 여러분들도 그렇게 하셔야 제주관광지 입장료 할인받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여행 필수품 입니다.)

※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후불할인 모바일쿠폰 무료다운받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여행의 모든 것이 다~있는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에서 제주여행준비 알차고 알뜰하게 하세요.


제주 건강과성박물관 입장료할인권   
제주 한림공원 입장료할인권   
Copyright ⓒ 제주도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