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제주여행정보블로그)✔ - 제주 우도 짚라인 (스카이라인) 입장료할인권
제주 우도 짚라인 (스카이라인) 입장료할인권 제주도여행2019-07-06 18:09:29
제주도 성산일출봉 바다 건너에 소를 닮은 섬, 우도가 있습니다.
우도 섬 여행을 하실 때에는 성산포항에 렌트카 파킹해두시고(차량은 입도 불가, 조건부 입도 가능함) 우도도항선 매표소에서 배표를 구입하신 후 왕복여객선을 타고 우도섬에 입도하여 전기차를 대여하시고 우도섬 일주하시면서 우도섬여행을 즐기면 됩니다.

우도는 볼 거리들이 많습니다.

우도등대, 우도승마체험, 우도검멀레해변, 우도산호해변, 우도땅콩막걸리 등 땅콩을 재료로 만든 음식들이 유명합니다. 땅콩커피도 있구요...ㅎㅎ

우도왕복도항선 자체는 할인이 없습니다.
이는 우도 섬 주민들을 위한 도항선이고 나라 세금을 지원받아서 운항하는 도항선 이기 때문이지요. 즉, 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여객선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도왕복여객선을 할인받고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는 우도도항선과 제주씨월드 관광상품 중 패키지 결합된 상품을 선불구입 하여 이용하시면 우도도항선을 할인받고 이용하실 수 있으며, 또한 해상관광상품도 이용하는 일석이조의 관광이 됩니다.

제주하르방투어 ( www.trendworld.kr ) 제주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관광지 상품 검색창에 "우도" 검색하시면 우도도항선+결합관광지 패키지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주 우도 섬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관광지를 안내합니다.




* 관광상품명 : 우도 스카이라인(우도짚라인) 

여러분들은 짚라인이 어떤 것인지 잘 아시죠?
만약, 짚라인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면 제주하르방투어 홈페이지에서 짚라인 검색하시면 잘 아실 수 있어요.

섬속의 섬 우도에서 즐기는 이색체험, 제주 '우도 스카이라인(우도짚라인)'

.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우도의 절경, 섬속의 섬 우도에서 즐기는 짜릿한 액티비티!!
. 우도 스카이라인(우도짚라인)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 이용안내 *
- 운영시간 : 09:00 ~ 17:00(주의보 휴무)
- 8세이상 이용가능
- 음주자 절대 탑승 불가
- 체중 30~100kg 사이만 이용 가능
- 현장선착순이용 / 현장상황 및 조교판단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제주 우도스카이라인(우도짚라인) 체험 등 제주관광지 입장료 할인 받으실 분들은 → [ 이곳클릭 ] ※


제주도 섬속의 섬 "우도" 여행을 하실 분들께서는 우도 여행에 대한 전반적인 것들을 전부 숙지하시고 여행하시면 더 즐겁고 행복한 제주도 여행이 될 것입니다.


제주도 자유여행 2박 숙박+렌트카 패키지 이벤트 행사   
제주 마라도 가는 여객선 (송악산항) 할인권   
Copyright ⓒ 제주도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