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제주여행정보블로그)✔ - 제주 성산 석예원 본초족욕 입장료 할인권
제주 성산 석예원 본초족욕 입장료 할인권 제주도여행2019-07-06 15:52:45
제주도 성산일출봉이 있는 곳, 성산폰 석예원 본초족욕 족욕체험 관광지 입장료 할인쿠폰 무료신청 무료다운 받아서 입장할 때 매표소에 제시하고 자동할인결제 입장하세요.


* 제주관광지 입장료 할인쿠폰(모바일쿠폰=바코드) 사용방법은?
무료다운 받은 후 입장하는 제주관광지 매표소에 제시하면 자동할인결제 입장합니다.


제주모바일할인쿠폰 바코드는? 제주도 여행출발전에 무료다운 받으시라고 강력히 권해드립니다. 왜냐면? 할인쿠폰 무료다운 받은 시간이나 일자를 기준으로 할인적용을 해주는 인기 관광지들이 몇곳 있기 때문에 이러한 말씀을 드리네요...ㅋ 꼬~옥 그렇게 하시면 더 좋은 여행됩니다.





※ 제주 석예원 본초족욕(성산) 관광지 안내 ※


아름다운 제주에서 따뜻한 족욕으로 피로를 풀어주는, 제주 '석예원 본초족욕(성산점)'
HEALING SHOP! 족욕카페에서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여행에 지친발의 피로를 확! 풀어주세요!
석예원 본초족욕에는 감성,자연,건강이 있습니다.
자연에서 추출된 천연재료를 사용하고, 오감으로 감성을 채우며, 심신안정에 좋은 건강한 족욕 테라피를 체험하는 곳입니다.

* 이용안내 *
- 사전예약 필수
- 운영시간 : 09:30~17:00
- 36개월 이상 소인 적용 (36개월 미만 이용 불가)
- 셀프 족욕 체험

* 족욕의 효능 *
족욕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체내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석예원의 천연 족욕 테라피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하고 나면 몸이 건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상품구성 *
한방 티백, 미용 소금, 페퍼민트 쿨링 오일,한방 차, 제트 겔

* 한방본초족욕 *
한방 천연 족욕 테라피는 상쾌함과 편안함이 있는 당신만의 공간입니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다니는 여행이 아닌, 진짜 힐링이 되는 여행을 경험하세요.

* 테라피샵 *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보세요.
수분크림, 미용소금, 족욕티백, 쿨링오일, 페로몬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권 무료신청 후 바로 실시간 무료다운받기 → [ 이곳클릭 ]


제주도 여행준비와 시작은? 제주하르방투어 ( www.trendworld.kr ) 홈페이지에서 시작하세요.
제주 마라도 가는 여객선 (송악산항) 할인권   
제주 라온 더마파크 공연장 입장료 할인권   
Copyright ⓒ 제주도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