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제주여행정보블로그)✔ - 제주 아쿠아플라넷 입장료 할인권 (선불제 모바일 할인쿠폰)
제주 아쿠아플라넷 입장료 할인권 (선불제 모바일 할인쿠폰) 제주도여행2019-11-23 19:17:48
제주도 동부권 인기 베스트 관광지 '한화아쿠아플라넷' 가보셨나요.
제주도 여행객들의 필수관광코스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선불할인구입하시고
아쿠아플라넷 방문하셔 매표소에 입장권 제시하고 프리패스 입장 관람하세요.

제주 동부 성산포 방면에 유명한 인기 관광명소 '한화아쿠아플라넷'이 있습니다.

제주 한화아쿠아플라넷은 대형수족관을 관람하면서 테마파크 내에서 다양한 관람과 휴식 공연등을 즐기는 관광지 입니다.

단체관광객 가족관광객 효도관광객 커플관광객 등의 제주여행객들이 반드시 가볼만한 베스트 관광지 중 한곳입니다.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입장료 후불쿠폰 할인적용 관광지로 운영을 하다가 2019년도에 들어와서는 선불할인쿠폰 적용

관광지로 변경하였습니다. 즉, 입장권을 사이트에서 바로 할인구매 하시고 입장하셔야 할인입장되는 관광지라는 점이죠.

선불할인입장권을 활용하지 않고 매표소 현장에서 입장료 결제하게 되면 할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제주한화아쿠아플라넷

관광지 관람하실 때에는 반드시 제주도in 쿠폰사이트에서 반드시 입장권을 선불할인구매 하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단, 조건이 또 하나 있습니다.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선불할인구매 후 1시간이 경과후에 할인입장 가능합니다.

입장권을 지금 바로 구매하였다고 해서 바로 할인입장 받아주는 것이 아니고 반드시 1시간이 경과후에 입장할 시 할인입장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는 한화그룹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관광지 이므로, 이렇게 배짱 영업을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네요... 어쨌든 해당 관광지에서 정해놓은

할인입장 조건 이므로 여러분들은 이러한 조건을 따르셔야 할인입장 가능할 것입니다.


※ 제주도 한화 아쿠아플라넷  관광지 입장료 선불제 모바일 할인쿠폰 선불구매 프리패스 입장 → [ 이곳클릭 ]

 
※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후불제 모바일 할인입장권 대상 관광지가 아니므로 반드시 선불입장권 바로구매하셔서 입장하세요.



* 제주도 관광지 후불쿠폰과 선불쿠폰의 할인율은 동일합니다. 

* 단, 제주 관광지  패키지(1+1) 할인권은 조금 더 저렴합니다. (선불쿠폰전용)

* 후불쿠폰이란? 사이트에서 관광지 할인되는 모바일쿠폰(=바코드) 무료다운 후 입장할 때 매표소에 제시하고 현장에서 할인결제 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 선불쿠폰이란? 사이트에서 관광지 입장권을 먼저 할인구입 한 후, 제주도 해당 관광지 매표소에 선불할인쿠폰(=바코드) 제시 후 바로 무료입장 하는 쿠폰입니다.

- 제주도 관광지 입장할 때 반드시 모바일 할인쿠폰을 지참하셔야 관광지 할인결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제주도의 모든 할인쿠폰 업체의 각 관광지별 할인율은 100% 동일합니다. ( 제주할인쿠폰이 어느 업체는 더 높고, 어느 업체는 더 낮고 하는 상황은 없습니다! )

- 단, 어느 업체의 할인쿠폰이 제주도의 가장 많은 관광지들과 할인제휴 되어 있는지가 중요한 점입니다.



※ 제주도 자유여행준비 "항공 숙박 렌트카" 등 실시간 가격비교 후 맘에 드는 여행상품 바로예약하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여행커뮤니티 '제주도in 여행 제주투어' ( tour.jejudoin.co.kr) 입니다.

※ 제주도 여행상담 및 할인쿠폰상담 전용상담전화 : 010-7924-6202 (24시간)
2020 설연휴 제주여행 2박3일 <왕복항공+숙박+렌터카> 얼리버드 이벤트   
제주 트로이테마농원 감귤체험 입장료할인권 (모바일후불쿠폰)   
Copyright ⓒ 제주도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