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제주여행정보블로그)✔ - 제주관광할인권에 대한 안내글
제주관광할인권에 대한 안내글 제주도여행2019-10-01 16:23:13

제주도 여행하시면 관광지 입장하시고 관람 등 하시게 됩니다.

제주도는 무료관광지도 있고, 공영관광지도 있고, 사설유료관광지들도 있습니다. 위 3종류 중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공영관광지 입니다.

주로 성산일출봉, 만장굴, 천지연폭포 등 TV에 자주 나오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관광지들이 대체적으로 공영관광지들이 많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사설 유료관광지들이 가장 많습니다.

제주관광할인권은? 이러한 사설유료관광지들의 입장료를 할인받는 할인쿠폰(=바코드) 입니다.



유료관광지들 입장료 할인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제주할인쿠폰 바코드를 무료다운 받아서 입장하는 유료관광지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결제 입장하게 됩니다.

제주도 유료입장 관광지들 입장료를 할인받는 유일한 수단이므로 제주도 여행하시는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제주할인쿠폰을 무료다운 받아서 할인입장하고 있으니~ 이번에 제주할인권을 처음 접하신 여러분들께서는 묻지도 따지지도 마시고 무조건 반드시 고민하지 마시고 무료다운 받으세요.

그리고, 제주도 여행하시면서 관광지 입장할 시에 매표소 제시하면 할인결제 입장하면 됩니다.

제주도 관광할인권 무료다운 받는 사이트를 안내합니다.

제주도in ( http://www.jejudoin.co.kr ) 제주여행사이트 입니다.


* 제주할인쿠폰 상담전용전화 : 010-7924-6202 (24시간)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가족여행코스 안내 (제주관광지입장료할인권)   
제주 항공우주박물관 입장료 할인권 (제주관광지 후불제 모바일 할인쿠폰)   
Copyright ⓒ 제주도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