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제주여행정보블로그)✔ - 제주 레일바이크 입장료할인권
제주 레일바이크 입장료할인권 제주도여행2019-07-11 12:08:16
제주도 가족여행 관광지로서 신나게 즐기는 '제주레일바이크' 관광지안내합니다.
제주레일바이크는 용눈이오름 바로 옆에 있어서 레일바이크 타면서 성산일출봉 용눈이오름 제주황소 제주들판 등을 보면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관광지로 최고의 관광지 입니다.

전동으로 움직이는 레일바이크 이므로 힘들이지 않아도 레일바이크가 알아서 움지이네요..ㅎㅎ 봄여름가을겨울 사시사철 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으니 언제든지 제주도 가족여행 하시면 꼭 한번쯤은 타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 제주 레일바이크 등 제주관광지 입장료 후불할인 모바일쿠폰 무료다운받기 → [ 이곳클릭 ]





※ 제주 레일바이크 관광지 안내 ※


제주 천혜의 자연경관을 한눈에, 제주 '레일바이크'

새로운 패러다임의 가족형 테마파크, 제주 천혜의 자연경관을 레일바이크로 즐길 수 있습니다.

레일바이크로 즐기는 다양한 여행!

제주레일바이크는 복선의 순환형 선로로서, 레일바이크를 이용하여 주변의 용눈이오름, 다랑쉬오름, 우도 및 성산일출봉, 수산 풍력단지를 조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동목장에 방목되어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100여 마리의 소를 감상할 수 있는 자연 생태 체험장 입니다.



* 이용안내 *

- 구매 1시간 이후, 2인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 ( 모바일할인쿠폰 무료발급 받은 후, 1시간 경과후에 할인적용 해줌 ) ( 그렇기 때문에, 제주여행 출발전에 모바일할인쿠폰 무료로 챙겨두시면 좋습니다. )

- 운영시간 

  동절기 : 9:00~17:00

  하절기 : 9:00~17:30

- 소인제한 : 36개월 이상 

- 출발시간 : 매 정시마다 출발




* 제주도 여행준비 '제주하르방투어' ( www.trendworld.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알차게 알뜰하게 준비하시고 신는 제주도 가족여행 하세요.


제주 신화월드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트랜스포머체험관 입장료선불할인쿠폰   
제주여행 관광지 자유이용권으로 자유입장하세요.   
Copyright ⓒ 제주도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