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제주여행정보블로그)✔ - 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월드제트보트 입장료할인권
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월드제트보트 입장료할인권 제주도여행2019-07-08 12:39:49
제주도 7월 여름철 휴가 여행을 하시거나 제주도여행 하신다면 성산일출봉에서 기본적인 관람을 하시고 우도섬 여행도 즐기신 다음에 월드제트보트 타고 시원한 제주도 푸른바다위를 달리면서 스트레스 해소하시면 완벽한 제주도 힐링여행이 될 것입니다.

7월이면 제주도 해수욕장들에는 많은 여행객들이 해수욕을 즐기고 힐링을 하고 있는 시즌입니다. 다양한 해양 수상 레포츠를 즐기는 여행객들도 엄청나게 늘어나고 많아지는 시기 이기도 합니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앞바다를 달리는 월드제트보트 입장료할인쿠폰 무료다운 받아서 할인받고 제트보트 신나게 즐겨보세요.



※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할인권 무료다운받기 → [ 이곳클릭






** 제주 월드제트보트 관광안내 **

우도와 성산일출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쾌감질주 제주 '월드제트보트'

최대 460마력의 제트엔진과 감속기를 장착해 최고의 스피드를 활용하여 섬속의 섬 우도와 세계 자연유산에 등재된 성산일출봉의 경관을 바라보며 슬리핑, 노즈오프, 슬라이딩, 360도 회전!

40노트(80km)로 달리는 월드제트보트를 타고 스릴과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 이용안내 *

- 방문 전 업체측 운영 여부 확인 바랍니다.

- 최소 1일 전 업체 사전 예약 필수

- 운항시간 : 09:00 ~ 17:00(일출 및 일몰시간에 따라 변동)

- 최소인원이 모객되지 않았을 시 제트보트 미운영하므로 사전 문의 바랍니다.

- 6세 이상, 키 120cm 이상 탑승 가능(노약자, 임산부는 탑승 불가)

- 키 120cm 미만은 보호자 동승해도 이용 불가

- 탑승 조건에 충족하더라도 현장 안전요원 판단 하에 탑승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해안절경 : 동안경굴, 후해석벽, 말뚝바위, 소형상 등)




※ 제주도 여행준비 하실분들은 '제주하르방투어' ( www.trendworld.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준비하시고 즐거운 제주여행 시작하세요.

제주 선녀와나무꾼 관광지 입장료할인권   
제주 짝꿍테라피(제주시점) 모바일할인쿠폰   
Copyright ⓒ 제주도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