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제주여행정보블로그)✔ - 제주 피규어뮤지엄 입장료할인권 『제주하르방투어』
제주 피규어뮤지엄 입장료할인권 『제주하르방투어』 제주도여행2019-09-06 16:42:31
제주도 '피규어뮤지엄'은 아이들이 가볼만한 관광지 입니다.
어른들도 피규어를 취미로 좋아하시는 분들도 가끔 있겠습니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가족여행코스 '피규어뮤지엄' 등 제주관광지 입장료 할인되는 후불제모바일할인쿠폰 무료다운 받아서 입장하는 제주 관광지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결제 입장합니다.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를 사이트에서 바로 구매하는 '선불쿠폰' 이나 무료다운 활용하는 '후불쿠폰' 이나 입장료 할인율은 동일하기 때문에 저희 업체는 여러분들께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후불할인쿠폰'을 활용하시라고 적극 권해드립니다.

쿠팡 등의 제주쿠폰은 '선불쿠폰'을 판매하는 사이트이고, 저희는 '선불쿠폰 및 후불쿠폰'을 전부 서비스하는 제주여행전문 사이트 '제주하르방투어' 입니다.

제주도 선불쿠폰과 후불쿠폰의 할인율은 모든 업계가 동일하므로 더 편하게 할인쿠폰을 활용하실 분들께서는 '후불쿠폰'을 무료다운 받아서 자유롭게 활용하시고 할인결제 입장하면 됩니다.

제주도 관광지들은 매표소에서 현금을 줄테니 할인해주세요~ 라고 말씀하여도 할인은 안되고, 매표소 현장에서 정상가격에 매표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제주도 선불쿠폰이나 후불쿠폰을 활용하여 할인결제 입장하는 것입니다. (반드시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으실 분들은 '후불쿠폰' 무료다운 받으세요 - 제주관광지 입장료 할인되는 유일한 할인쿠폰 입니다.)


※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후불할인쿠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료다운받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피규어뮤지엄 관광지 안내 *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피규어들이 가득한, 제주 '피규어뮤지엄 (박물관)'  

액션피규어, 무비 스테츄, 실물크기 영화캐릭터들의 대형 피규어들과 

업사이클링 힐링아트 작품들까지 희귀하고 정교한 고퀄리티의 다양한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캐릭터 까지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많은 피규어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 이용안내 *

- 운영시간 

: 7월 20일 ~ 8월 19일 09:00 ~ 20:00 (임장마감 19:00)

: 8월 20일 ~ 7월 19일10:00~18:00 (입장마감 17:30)

: 연중무휴

-36개월 이상 소인 적용

-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입장 가능합니다.

- 쾌적한 관람을 위해 관람인원 및 체험인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정숙한 관람을 방해할 경우 관람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외부 음식물 반입 및 애완동물 동반입장 불가합니다.

- 뮤지엄 전체가 금연구역입니다.

- 전시장 내에서 떠들거나 뛰거나 만지지 마시고 눈으로만 감상해주세요.(사진촬영은 가능합니다.)


- 전시되어있는 작품들은 한정판 및 희귀품 등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닌 작품이므로, 관람자가 작품을 훼손 또는 파손 시에는 이에 상응하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피규어란? 다양한 동작을 표현할 수 있도록 관절이 움직일 수 있게 만들어 놓은, 인간이나 동물 형상의 장난감을 말합니다.



※ 제주도여행준비 '항공 숙박 렌트카' 가격비교 바로예약 사이트 → [ 이곳클릭 ]


* 제주도 여행의 모든 것! 제주하르방투어 ( www.trendworld.kr ) 입니다.

제주 도시해녀체험 입장료할인권 (후불모바일할인쿠폰)   
2019 공인중개사 원서접수현황 [랜드미]   
Copyright ⓒ 제주도in. All rights reserved.